용인 소통협의회 2기 위원을 소개합니다!



삼성전자가 용인시 지역 주민들과 원활한 소통을 이뤄나갈 수 있도록 창구 역할을 톡톡히 담당하고 있는 『삼성전자·용인 소통협의회』! 지난 2014년 9월 1기가 출범된 이후, 2016년 11월부터는 2기 위원들이 소통협의회 활동을 활발하게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어느덧 2기 위원들의 임기도 6개월 정도밖에 채 남지 않았는데요. 여전히 지치지 않는 열정으로 지역사회를 위해 뛰고 있는 『삼성전자·용인 소통협의회』 2기 위원들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삼성전자·용인 소통협의회』 2기의 구심점 역할을 담당하고 있는 오광환 대표위원! 언제나 소통 위원들의 사기를 북돋우기 위해 고민과 노력을 아끼지 않으시죠.




서농동 지역 주민들의 목소리를 대변해주시는 통장협의회장 오헌영 위원과 농서1통장 김분섭 위원의 모습도 보이네요. 소통협의회 정기 회의 분위기를 항상 밝게 만들어 주시는 감사한 분들이랍니다.




기흥동과의 소통을 담당해주시는 세 분도 계시죠. 새마을부녀회장 이광순 위원과 통장협의회장 고광범 위원, 고매2통장 이봉수 위원까지! 항상 열과 성을 다해 소통협의회 회의에 참석해주시고 안건을 제시해주시는 분들입니다.



『삼성전자·용인 소통협의회』를 위해 관공서에서도 발 벗고 나서주셨는데요. 고매 파출소장 이신원 위원이 기업과 지역사회 간의 상생과 발전을 위해 의미 있는 목소리를 더해주고 계십니다.



경기일보 기자인 강한수 위원도 지역의 불편사항과 개선점을 발굴하고 함께 개선책 마련을 위해 노력해주시는데요. 언론인답게 항상 냉철한 시선으로 전해주시는 조언이 큰 힘이 된답니다.


『삼성전자·용인 소통협의회』는 이렇게 든든한 8명의 소통위원과 함께하고 있는데요. 남은 임기 동안에도 계속될 용인 소통위원들의 활약에 많은 기대와 응원 부탁드립니다!





Posted by 삼성전자 소통블로그

안녕하세요 삼성반도체 이야기 입니다. 컨텐츠에 대한 여러분의 의견을 기다립니다. 아름다운 댓글을 남겨주세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