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 소통협의회 1기 위원을 소개합니다!


지난 8월 20일, 삼성전자와 평택 지역사회간 동반성장하기 소통 창구인 ‘삼성전자·평택소통협의회’가 출범했습니다. 총 8명의 지역위원은 평택캠퍼스 인근 지역인 고덕면, 중앙동, 세교동 면/동장의 추천을 받은 주민대표 및 공무원, 언론인으로 구성되었는데요. 2년 동안 삼성전자와 지역사회간 상생발전을 위해 열심히 봉사하시겠다고 합니다. 출범식에서 평택소통협의회 1기 위원이 밝힌 소감과 포부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소통블로그가 지금부터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안산호 위원 / 고덕면 

“평택시 고덕면 이장협의회 회장을 맡고 있는데요. 이렇게 저희 지역에 삼성전자캠퍼스가 들어오게 된 점 기쁘게 생각하고 환영합니다. 소통할 수 있는 자리를 만들어주어서 고맙고, 앞으로 활발한 의견 교류를 통해 실질적인 상생이 이뤄지기를 바랍니다.”



현광수 위원 / 고덕면 

“저는 평택시 고덕면 이장협의회 사무국장으로 일하고 있습니다. 제가 살고 있는 곳은 삼성전자 평택캠퍼스와 가장 가까운 이웃 마을이라 할 수 있는데요. 그만큼 가장 긴밀하고 원활한 의견 조율과 의사소통이 이루어져야 할 것 같습니다. 앞으로 많은 소통의 기회가 주어지리라 생각합니다. 잘해보겠습니다!”



김중동 위원 / 고덕면 

“평택시 고덕면 이장협의회 감사를 맡고 있습니다. 이렇게 세계적인, 그리고 자랑스러운 기업이 평택에 온 점 진심으로 환영하고 기쁘게 생각합니다. 주민들 입장에서는 출퇴근 시간의 교통체증 등 불편이 많은데 소통협의회를 통해 지혜롭게 잘 해결해 나갈 수 있기를 바랍니다. 이렇게 만나게 되어 반갑습니다.”



임찬무 위원 / 세교동 

“세계 1위의 반도체 기업! 삼성전자가 평택시에 온 것을 너무나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지역 주민들이 우려하고 있는 공해나 교통체증과 같은 문제도 앞으로 잘 해결해 나갈 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임기 동안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이병철 위원 / 중앙동 

“저는 평택시 중앙동 주민자치위원으로 일하고 있는데요. 이렇게 소통협의회 위원으로 함께할 수 있게 되어 영광스럽게 생각합니다. 주민들이 염려하는 문제들을 삼성전자와 소통협의회 위원들이 머리를 맞대고 잘 해결해 나갔으면 좋겠습니다.”



김종호 위원 / 경인일보 
“제가 소통협의회 위원으로 함께하며 어떤 역할을 해야할지 끊임없이 고민해보겠습니다. 그리고 위원들의 생각을 잘 담아 전달하는 데 중점을 두겠습니다. 앞으로가 기대됩니다!”


변상용 위원 / 평택시청 
“소통협의회 위원으로 일하면서 무엇보다 삼성전자와 지역주민 간의 소통이 원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충분한 협의를 통해 모두가 만족하는 결과를 이뤄내는 시간이 되기를 바랍니다.”

앞으로 『삼성전자·평택소통협의회』 1기 위원들의 활동이 본격적으로 시작될텐데요. 2년의 임기 동안 지역사회와 삼성전자 간의 활발한 소통을 위해 노력해 주실 소통위원들께 응원 부탁드립니다!




Posted by 삼성전자 소통블로그

안녕하세요 삼성반도체 이야기 입니다. 컨텐츠에 대한 여러분의 의견을 기다립니다. 아름다운 댓글을 남겨주세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