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은 2018년을 따뜻하게! 크리스마스와 연말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겨울 명소 3


코끝을 스치는 차가운 바람이 왠지 모를 설렘을 주는 계절, 겨울이 왔습니다. 추운 겨울이 포근하고 행복하게 느껴지는 이유 중 하나는 바로 ‘크리스마스’가 있기 때문일 텐데요. 커다란 크리스마스트리와 반짝이는 불빛, 그리고 길거리에 울려 퍼지는 캐럴 음악은 따뜻한 연말을 상징하는 겨울 풍경이기도 하죠. 오늘은 미리 크리스마스와 연말 분위기를 느끼며 겨울을 즐기고 싶은 분들이 꼭 가봐야 할 명소 3곳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눈부시게 빛나는 황금빛 크리스마스 판타지 만들기! 에버랜드


출처: @beomble_b님, @love.j89님 인스타그램


크리스마스와 놀이공원의 공통점! 나이를 불문하고 모두에게 설렘과 즐거움을 준다는 것, 그리고 순수한 동심을 불러일으킨다는 점이죠. 놀이공원에서 크리스마스를 즐긴다면 두 배 더 동화같이 아름다운 추억이 생길 것 같은데요. ‘에버랜드’는 매년 연말마다 ‘크리스마스 판타지’라는 축제를 통해 머릿속으로만 상상했던 크리스마스 판타지를 실현하여 많은 이들에게 큰 즐거움을 주고 있습니다.


올해 역시 11월 16일부터 12월 31일까지 축제가 진행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이번에는 특별히 황금빛 트리와 일루미네이션을 곳곳에 설치하여 로맨틱한 무드의 포토 스팟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밤에는 화려한 불꽃과 레이저 쇼도 펼쳐진다고 하는데요. 이외에도 다양한 퍼레이드와 특별공연이 준비되어 있다고 하니 가족 혹은 연인과 함께 방문하여 예쁜 추억 남겨보시기를 추천합니다.  



주소: 경기 용인시 처인구 포곡읍 에버랜드로 199

시간: AM 10:00~PM 21:00 

연락처: 031-320-5000



낡고 오래된 책이 트리로 변하는 크리스마스의 기적! 별마당 도서관


출처: 별마당 도서관 공식 인스타그램 (@Starfield.library)


많은 이들의 발길이 꾸준히 이어지는 스타필드 코엑스몰! 이곳에 도심 속 랜드 마크로 손꼽히는 장소가 있습니다. 바로 ‘별마당 도서관’인데요. ‘딱딱하고 무거운 분위기’라는 기존의 도서관 이미지에서 탈피하여 ‘휴식과 만남, 책을 주제로 소통하는 문화 감성 공간’으로 꾸며진 별마당 도서관은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는 핫플레이스가 되었습니다.


지난 11월 4일, 크리스마스 시즌을 앞두고 별마당 도서관 중앙에 특별한 트리 하나가 세워져 관심을 끌고 있는데요. 미국의 북 아트 예술작가 ‘마이크 스틸키(Mike Stilkey)’의 손끝에서 탄생한 ‘별마당 북트리’입니다. 이 트리는 버려지고 폐기된 책 1만 4천 여권을 쌓아 만들어졌는데요. 그 높이가 무려 9m에 달해 보는 이들로 하여금 감탄을 자아내고 인증샷 욕구를 마구 불러일으킨다고 합니다. 버려진 책들의 마법 같은 변화가 궁금하거나 특별한 트리와 함께 추억을 쌓고 싶은 분들이라면 별마당 도서관 북트리와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내시기를 추천합니다.



주소: 서울 강남구 영동대로 513 스타필드 코엑스몰

시간: AM 10:00~PM 22:00 

연락처: 02-6002-3031



35만 개 크리스털의 황홀함, 그리고 나눔의 훈훈함! 롯데월드타워


출처: @mingj0322님, @jin2_gj님 인스타그램


‘롯데월드타워’는 국내 최고 높이의 빌딩으로 내국인 뿐만 아니라 해외 관광객들의 발길까지 모으는 서울의 상징과도 같은 곳인데요. 롯데월드타워는 지난 11월 1일부터 내년 1월 13일까지 약 74일 동안 크리스마스 콘셉트의 분위기를 연출한다고 합니다. 올해에는 ‘실천하는 사랑(Love in Action)’이라는 주제로 꾸며진 다양한 조형물을 만나고 행사에도 참여해볼 수 있다고 해요. 


타워 앞 잔디광장에서는 크리스털 대표 브랜드인 ‘스와로브스키’와 함께 35만여 개의 크리스털을 활용하여 만든 루미나리에 터널을 설치하여 보는 이들에게 황홀함을 선물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행사 기간 동안 세계자연기금(WWF), 초록우산재단, 구세군과 함께 상품을 판매하고 기부를 진행하는 등 뜻깊은 활동도 이어나간다고 합니다. 그뿐만 아니라 초대형 크리스마스트리 앞에 설치된 눈사람 모형에 기부금을 넣으면 감사 메시지와 함께 기부자가 원하는 크리스마스 음악쇼를 즐길 수도 있다고 하니, 작지만 소중한 나눔을 통해 따뜻한 연말을 만들어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주소: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300

시간: AM 10:00~PM 22:00 (평일), AM 10:00~PM 23:00 (주말) 

(*전망대 운영 시간 기준)

연락처: 02-1661-2000



지금까지 미리부터 크리스마스와 연말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특별한 겨울 명소를 소개해 드렸는데요. 각자의 취향에 맞는 곳에 방문하셔서 사랑하는 사람들과 특별한 추억을 쌓으며 남은 한 해를 아름답게 마무리하시기 바랍니다.


Posted by 삼성전자 소통블로그

안녕하세요 삼성반도체 이야기 입니다. 컨텐츠에 대한 여러분의 의견을 기다립니다. 아름다운 댓글을 남겨주세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