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설 맞이 삼성전자 평택캠퍼스 직거래장터



삼성전자는 평택시 지역사회 상생과 명절맞이 임직원들의 다양한 농특산물 구매를 위해 ‘2019 맞이 농특산물 직거래장터 개최했습니다. 

평택캠퍼스 사무 1 로비에서 진행된 이번 직거래장터에서는 기존에 없었던 다양한 농특산물로 구성되어 판매자와 구매자 모두가 만족한 장터가 되었는데요. 

함께해서 기쁘고 나눌 있어서 행복했던 현장, 생동감 넘쳤던 직거래장터 소식을 지금부터 전해드리겠습니다.  




맞이 농특산물 직거래장터는 지난해부터 이어져 지역 농가는 물론 임직원들에게도 호응을 얻었는데요. 이번에는 평택시 농가 생산업체 14 곳이 참여해 버섯, , , 전통주, 27 품목의 신선한 농특산물이 임직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습니다. 제수용은 물론 명절을 맞아 가족과 친지, 친구들에게도 선물하기 좋은 물품들로 구성되어 임직원들의 열띤 호응은 시간이 지날수록 지속되었습니다. 





특히 2018 대한민국 명품특산물 페스티벌에서 품질만족 부문대상 수상한 평택시의 슈퍼오닝 쌀과 평택의 쌀과 물로 만들어진 호랑이배꼽막걸리, 그리고 친환경 인증을 받은 블루베리 잼이 가장 인기를 끌었습니다.






뜰안에 블루베리 판매 담당자  

"오늘 삼성 가족 여러분이 많이 구매해 주시고, 관심을 가져 주셔서 굉장히 고맙게 생각합니다. 여러분의 구매가 지역사회 발전에도 도움이 되었습니다. "


점심시간을 이용하여 장터로 나온 임직원들은 시식도 즐기며 가족들에게 선물할 물건들을 구매하는 관심이 확대되자 농가 판매자들의 얼굴에도 웃음꽃이 활짝 피었는데요. 






직거래장터에 참여한 임직원들은 회사와 지역사회가 상생하는 모습이 보기 좋다며 매년 명절 때마다 일부 제수용품 가격이 급등하고 가족들 선물이 부담되었는데 이처럼 저렴하고 신선한 농특산물을 구매할 있어서 기쁘다는 의견을 전해주기도 했습니다. 




민주성 / Flash PIE 

"평소 구매할 없었던 다양한 상품들이 많아서 좋았는데 특히 저희 삼성전자가 지역사회와 공헌하는 모습이 보기 좋은 같습니다."



박현숙 / 원자재구매그룹

"좋아하는 떡이 있어서 가격도 저렴해 샀어요. 신선한 농특산물이 많이 보이던데 번에 여러 개를 있어서 좋네요."






나눌수록 배가 되었던 직거래장터는 임직원들의 양손 가득 무거운 손길과 판매자들의 행복이 깃든 구슬땀으로 마무리되었는데요. 이날 직거래장터에 함께한 평택시청 담당자는 평택캠퍼스 임직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습니다.




강보람/ 평택시청 농업정책과 

"삼성전자와 평택시가 깊은 자리를 마련해서 직거래 장터를 개최해 정말 기쁘게 생각하고요. 삼성전자 임직원 여러분이 농가 소득도 증대할 있는 좋은 기회를 마련해 주셔서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




동안 삼성전자 평택캠퍼스는 지역 농가를 돕기 위해 직거래장터 운영 사내식당의 식자재를 평택지역 농산물로 우선 구매했는데요. 향후 평택캠퍼스는 평택시의 구성원으로서 지역사회 사랑에 보답하고자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쳐 나가겠다고 밝혔습니다. 


삼성전자와 평택시가 함께 걷는 ! 앞으로 멋진 나날을 응원해주시길 바랍니다.


삼성전자 소통블로그

Posted by 삼성전자 소통블로그

안녕하세요 삼성반도체 이야기 입니다. 컨텐츠에 대한 여러분의 의견을 기다립니다. 아름다운 댓글을 남겨주세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