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농악 전수교육관 '한여름 밤의 신명소나기'




오늘은 무더위에 지친 여러분의 스트레스를 신명나는 소리와 함께 날려버릴 수 있는 행사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지난 7월 5일부터 오는 8월 30일까지 매주 금요일 저녁 7시 평택농악 전수교육관에서 진행되고 있는 ‘한여름 밤의 신명소나기’ 라는 행사인데요. 


‘한여름 밤의 신명소나기’는 무더운 여름 밤 시원한 소나기가 내리듯이 신명나는 가락으로 시민들과 함께 호흡하고, 지역 예술 활동의 활성화를 도모하고자 기획되었습니다. 평택농악 공연과 더불어 전통문화예술 춤 연구소, 소리사위예술단, 전통연희단 신아리, 전통타악그룹 천공, 퓨전국악 앙상블 수 등 다양한 장르의 문화공연도 볼 수 있다고 하는데요. 소통기자는 이번에 공연의 중심이라 할 수 잇는 평택농악에 대해 취재해 봤습니다. 국내 농악 중에서도 최고로 손꼽히는 평택농악을 직접 즐길 수 있었던 현장! 함께 만나 볼까요?



이때까지 평택농악보존회에서 진행하는 행사인 '한여름 밤의 신명소나기'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이번 주 주말을 맞이하기 전 불타는 금요일에 무더위를 피해 신명소나기를 맞으러 가보시는 건 어떨까요?



<평택농악 전수교육관 안내>

위치 : 경기도 평택시 팽성읍 평궁2길 15 



삼성전자 소통블로그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도 평택시 팽성읍 |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소통하는 삼성전자 소통블로그

안녕하세요 삼성반도체 이야기 입니다. 컨텐츠에 대한 여러분의 의견을 기다립니다. 아름다운 댓글을 남겨주세요

댓글 0